Untitled Document
서브 비주얼 이미지  
HOME > 자료실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제  목 : [회람]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
글쓴이 : 작성일 : 2022-01-17 (조회수 : 635)
첨  부 :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hwp

[회람]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

수 신: 전 교직원

제 목: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

 

1. 관련근거

  가.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구매 계약 규정

  나. 일반용역 계약에 관한 시행 세칙

  다. 의료(연구)장비 계약에 관한 시행 세칙

  라. 사학기관 재무.회계 규칙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바. 교육부종합감사 지적사항

  사. 구매관리팀-36(2022.01.13)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 청구부서 회람의 건

 

2. 상기 관련 근거에 의하여 적법한 절차에 의하여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하기 위하여 청구부서(사용자)에 다음과 같이 관련 절차를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프로세스]

※ 상세내용은 붙임문서[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 참조
  가. 계약요청 절차 안내(대상: 일반비품, IT전산, 실험소모품, 일반소모품)
  나. 연구장비 청구시기 및 제출서류
  다. 교비 물품 청구 및 납품 시기
  라. 산단 재료비 중앙구매 물품 청구 및 납품 시기
  마. 구매프로세스

첨 부:  물품 구매, 제조, 용역 계약요청 관련 절차 안내문 1부.   끝.